엘베에서 만난 여자가 자꾸만 말을 건다 "누나 예쁘지?"

2020. 04. 11.
130 879 조회수

✅ 빨토의 유튜브 클래스▶ bit.ly/2wsZX9I
✅ 상상극장이 책으로 나왔다!? ▶ bit.ly/34RveyR
✅ 누르면 행복해지는 버튼 ▶ bit.ly/2Mp1uE9
📌사연제보/팬아트 ▶ briojae1@gmail.com
📌 인스타 ▶ bit.ly/2LzkADb
📌페이스북 ▶bit.ly/2lYVTJo
제작 : 빨간토마토, 노랑파
#집에서함께해요 #공포극장 #빨간마스크

댓글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용 😍

    Red TomatoRed Tomato6 개월 전
    • 캐릭터 귀엽다

      민선김민선김21 일 전
    • 넹!

      Laurice GaleLaurice Gale4 개월 전
    • 아놬ㅋ 전화오는 장면에 내폰에 전화오는줄알고 초록색 버튼 계속 누르고있었엌ㅋㅋㅋ

      으니으니4 개월 전
    • 복댕이복댕이5 개월 전
    • 김철수 너무 즐거워 흐흐

      구독좀구독좀5 개월 전
  • 흔한 장애인 여성

    빙그레빙그레12 일 전
  • 철수:보통 이네요 귀신:???????!!!!!!안돼!!!

    갓자두갓자두개월 전
  • 0:42 으어닛 액자에 있는 저 사람은???

    레몬년초레몬년초개월 전
  • 이럴때는 그저그런데요라고 대답하면 아모것도 못하쥬

    김찬혁김찬혁개월 전
  • 전화 오는부분 진짜 전화온줄..ㅋㅋ

    레밤잉레밤잉2 개월 전
  • 화1장을 해서 에2뻐질꺼야

    ᄋᄉᄋᄋᄉᄋ2 개월 전
  • 0:50 저 그림 천사악마 마지막 장면이누...

    장군의오버워치장군의오버워치2 개월 전
  • 1:30 화장하는애는 거울속에 있네

    ky sky s2 개월 전
  • 그여자 사륜안 한줄

    양승아양승아2 개월 전
  • 2:24초에1년전인데 1년전에도 코로나가 ㅃㅅㅃㅅ

    이센이센2 개월 전
  • 뭐양 저기에도 우리집에 있는 인형있넹?

    플레어건플레어건3 개월 전
  • 중간이라고하면어케됨?

    콩이코코콩이코코3 개월 전
  • 진짜전화온줄

    김우찬김우찬3 개월 전
  • 나보다가 진짜 전화온줄 ㅋㅋ

    나는도혁나는도혁3 개월 전
  • 0:33

    ᄌᄁᄌᄁ3 개월 전
  • 0:33 진짜 전화 온줄 알았어요

    목화유튭목화유튭3 개월 전
  • 깜짝아 진짜 전화온줄 알았잖아유..

    윤3 개월 전
  • 재미당데햇✌🏻

    오예솔오예솔3 개월 전
  • 1:53 그냥 그런데요 아니면 "아 예쁘다에 반대의 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의반대요

    stick fighterstick fighter3 개월 전
  • 빨토님 4:20에 왜 밀당한다는 없죠(?) ㅋㅋ

    성이름성이름4 개월 전
  • 으아!!!

    ᄂᄀᄉᄀᄋᄀᄎᄀᄌᄂᄀᄉᄀᄋᄀᄎᄀᄌ4 개월 전
  • 나 이거보다가 전화온장면에서 내가 전화온줄

    아깅판다아깅판다4 개월 전
  • 와40몇초뒤에 전화 왔는데 내꺼 전화온줄~ㅋㅋ

    밀핑MI LPING밀핑MI LPING4 개월 전
  • 어우 순간 전화온줄

    개마크 TV번개마크 TV번4 개월 전
  • 저 여자 거울에 있음....

    김파이김파이4 개월 전
  • 전화 진짠줄알고 놀람

    홀롤롤홀롤롤5 개월 전
  • 나라면 고백안받습니다라고 했을듯ㅋㅋ

    단별단별5 개월 전
  • 어저기사진 악마천사 시리즈마지막장면 ^-^

    pad 게임즈 PADGAMZpad 게임즈 PADGAMZ5 개월 전
  • 몰라요

    카카카카오오카카카카오오5 개월 전
  • 저 엘리베이터 여자 눈이 윤회안이........

    카레맛똥카레맛똥5 개월 전
  • 선택 극장에 있는 선택들 재끼고 '우렁각시탈 닮았어요.'라고 하고싶다.

    제르세우스제르세우스5 개월 전
  • 0:33내폰전화번호없는폰인데도깜짝놀람

    놈놈이놈놈이5 개월 전
  • 고백해서 혼내주자!

    성이름성이름5 개월 전
  • 아!그 엘배?사건인가아??

    해라[haela]해라[haela]5 개월 전
  • 5:10 왠 티모 울음소리가..

    ta samta sam5 개월 전
  • 뭔가 큰 액자에 있은 사람 포스트 말론 Circles에 나온 장면같다

    파이로는강하다!파이로는강하다!5 개월 전
  • 화장하는여자가 귀신이란걸 알아차린게 엘베에 있는 거울에만 있음

    설비유튜브설비유튜브5 개월 전
  • 거울에선 보이는데..엘레베이터 안에선 안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

    토닥토닥토닥토닥5 개월 전
  • 나도저상어인형있다개꿀

    차동현차동현5 개월 전
  • 그림체 갈수록 귀여워지네

    연승연승5 개월 전
  • 왜 여자가 거울속에있는거 같지?

    청광이청광이5 개월 전
  • 저상어 인형 울집에있는거다!상어처럼 생겼는데 크기는 참치만한거!

    맟쨩롄찡맟쨩롄찡5 개월 전
  • 눈돌아가는거 무서워 ㅠ

    선물선물5 개월 전
  • 0:33 하아.... 열받아....

    김도현김도현5 개월 전
  • 무서웠다 그리고ㅋㅋㅋㅋㅋ

    이하경이하경5 개월 전
  • 저 여자 거울 뒤에 있는거 안보여?

    HWHW5 개월 전
  • 답:예쁜데 내 스타일 아님 꼬지셈

    채홍어채홍어5 개월 전
  • 저 이런사람 진짜만나서 저 예쁘냐고 물어보니까 난 보통이라고하니까 그사람 당황하고 그다음부턴 한번도않봄 2016~2020

    우빈유튜브우빈유튜브5 개월 전
  • 빨간토마토님 너무심한거 아닙니까?! 그림체가 너무 귀여워서 심쿵사로 죽을것같단 말입니다!!

    Gjkmll TfhhGjkmll Tfhh5 개월 전
    • 그림체 독특하네요~~~

      J YJ Y5 개월 전
  • 하루에 천사된 철수 한번씩 보는 중

    우비소녀우비소녀6 개월 전
  • 4:22 몸통이 없는데 어떻게 모르지?

    돌묵상아리돌묵상아리6 개월 전
  • ???: 눈안깔아 색야?

    몽환몽환6 개월 전
  • 저건물 안산에 푸른마을 5단지아님?

    매력도윤매력도윤6 개월 전
  • 철수 말풍선(?) 삼각김밥이나 오니기리 같아욤 ㅋㅋㅋ

    솝6 개월 전
  • 약간 빨간마스크이야기 하고 비슷한것같아요ㅋ

    럭키Z럭키Z6 개월 전
  • 빨간토마초님 푸른마을 사세요? 초반에 푸른마을이네요

    JJDJJD6 개월 전
  • 오랜만에 왔는데 캐릭 비율이 많이 달라졌네요 ㅋㅋ

    조주미조주미6 개월 전
  • 오랜만에 보러왔는데 캐릭터가 더 귀엽게 바꼇네요

    겨털이겨털이6 개월 전
  • 5:28 그립톡 개기여워ㅠㅠㅠㅜ토마토님 파세요 제발 사겠습니더

    이정연이정연6 개월 전
    • 뭐라도 캐릭터 상품이 나오면 무조건 살텐데요 그쵸?

      J YJ Y6 개월 전
  • 1:30 난 뭔가 이상한걸 느꼈다...........

    토토T.O토토T.O6 개월 전
  • 2:50초부터 저여자 거울속에 있다는걸 알았다

    장하율장하율6 개월 전
  • ㅎㅎ... 침대로 와 쟈기얌.. (부끄부끄)

    뽀로로 암살 계획을 세운루피뽀로로 암살 계획을 세운루피6 개월 전
  • 철수가 처음나온 자세가 지금 내 자세임 ;;

    _해올_해올6 개월 전
  • 아니 거울 속에 있네?

    배필10% 이유:의무병 콜옵90% 이유:갓명작배필10% 이유:의무병 콜옵90% 이유:갓명작6 개월 전
  • 4:22초에 알았는데 저 여자는 거울 안에 있음 실제 엘리베이터에 다리랑 몸 없음 소름 ⬇

    ᄏᄏᄏᄏ6 개월 전
  • 뒤에그림 전직 악마 직업 천사........

    조미향조미향6 개월 전
  • 5:47 아뭐야 심장떨면서 보고있었는데 조커형이였네 뭐야

    우이쿠사우이쿠사6 개월 전
  • 좋겠다 누가 좋아해주네

    김경수김경수6 개월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악마 시리즈 이렇게 팔 생기면 왤케 귀여울거같냐ㅋㅋㅋ

    우힣우힣6 개월 전
  • 그림체가 바뀌면서 캐릭이 더 귀여워졌엌ㅋㅋ

    ᅳ구글ᅳᅳ구글ᅳ6 개월 전
  • 이 그림체 너무 ㄱㅇㅇ ㅠㅠㅠㅜ

    뿌꾸빵뿌꾸빵6 개월 전
  • 이럴땐 "글쎄..... 제가 여자보는 눈이 없어서 그런데.... 잘.... 모르겠네요..."

    문수빈문수빈6 개월 전
  • 쌉가능

    인간중의인간인간중의인간6 개월 전
  • 자세가 너무 귀염탱구리

    d_ hwand_ hwan6 개월 전
  • 같이살라고 쥭인거면 몇사람이랑 같이살게 ㅋㅋㅋㅋㅋㅋ 도대체 몇집살이를 할려는겨 바람난 문어발 녀를 떠나서 이정도면 나무 뿌리급으로 사람들 죽이고 간거 아님? 저여자에게 안죽으려면 난 동성애자임 이라고 구라라도 쳐야하나? ㅋ

    J UNEJ UNE6 개월 전
  • 근데 예쁘다고 말하면 어떻게 됨?

    양경민양경민6 개월 전
  • 모르는 사람에게 거짓말이라도 예쁘다 하지말아요~

    코스모스코스모스6 개월 전
  • 오우저러다입술이터지것다

    치킨치킨치킨치킨6 개월 전
  • 그여자왜저러는걸까요?

    통통이통통이6 개월 전
  • 누워서 보고있다가 진짜 내폰인줄알고 폰 세로로 해서받기 버튼을 눌렀더니 아니였네 ....ㅡㅡ

    SHY_youngyee _-SHY_youngyee _-6 개월 전
  • 나는 여자가 마스크 않쓰고 있어서 바이러스로 죽이는줄 알았네

    아이언스톤아이언스톤6 개월 전
  • 그래서 결말은요???

    민트잎녹차민트잎녹차6 개월 전
  • 여자가 먼저 말을 걸다니... 판타지 소설 제목이 뭐죠?

    베노자베노자6 개월 전
  • 거울에만 여자가 있음

    ????6 개월 전
  • "예쁜데 제 스타일 아니여서 별로네요."라고 하면 어떻게 되나요?

    즐겜유저 H킹.즐겜유저 H킹.6 개월 전
  • 점점 그림체가 귀여워지네요~^^

    최성민최성민6 개월 전
  • 빨간극장 선택하라하면 다보고 선택하는분?

    최성우최성우6 개월 전
  • 1년전에도 마스크쓰네ㅋ

    나구독 안하면 님 아베랑 결혼함나구독 안하면 님 아베랑 결혼함6 개월 전
  • 오랜만에 봤는데 팔 있어서 빨토 맞나? 싶엇어요.

    평소의서명평소의서명6 개월 전
    • 자주 오세용

      J YJ Y6 개월 전
  • 제가 이분 1000명때 부터 봤는데 벌써 구독자거의60만명이라니...

    ღ눈누난나주예ღ눈누난나주예6 개월 전
  • 0:33순간 내꺼 통화온줄알고 통화눌렀넼ㅋㅋㅋㅋ

    mercedes핑쯔mercedes핑쯔6 개월 전
  • 와 칠수 환생했네 ㅋㅋㅋ

    Kill_1Kill_16 개월 전
  • 빨간마스크는 손 등에 개견 자를 쓰거나 포마드를 3번 왜치면 도망간데요~~

    최민기최민기6 개월 전
  • 코로나 살아졌으면 좋겠다능♡♡♡♡

    시바견시바견6 개월 전
  • 0:36 진짜 온줄

    조수혁 선수 좋아 ᄒ조수혁 선수 좋아 ᄒ6 개월 전
  • 예전 민철이가 난 더 좋던데...그리고 그여자 거울에만 보이는데??귀신

    ate[GD] gate[GD] g6 개월 전
  • 빨토님팬이예요

    한준용한준용6 개월 전
  • 4:11 졸귀

    마인레몬마인레몬6 개월 전
  • 아 이야기 디바제시카에서 봤는데 혹시 이거 무슨 아파트 괴담 각색하신 건가요?

    YOUTUBE바가지YOUTUBE바가지6 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