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극장] 직장 동료가 준 로또가 1등이 돼 버렸습니다. 반띵 해달라는데 진짜 줘야 하나요?|빨간토마토

2019. 12. 20.
271 269 조회수

✅ 빨토강의▶ bit.ly/redtomato-class
✅ 빨토책 ▶ bit.ly/2V31Lkt
✅ 빨토구독▶ bit.ly/2Mp1uE9

📌사연제보 ▶ briojae1@gmail.com
📌 인스타 ▶ bit.ly/2LzkADb
📌페이스북 ▶bit.ly/2lYVTJo

[영상일정]
💎수 : 오후 4시
💎금 : 오후 4시
💎토 : 오전 10시

#로또 # 로또당첨 #나도되고싶다

댓글
  • 팀장님이 나눠 준 로또로 1등에 당첨된 신입사원 이야기(실화!)를 보고 만들어 본 선택극장입니다 :) 만약 여러분이 철수라면 당첨 사실을 말한다 vs 말하지 않는다?

    Red TomatoRed Tomato10 개월 전
    • 절대 안말할거임 나였으면

      검은소검은소개월 전
    • 2

      그림쟁이핑크토끼닷그림쟁이핑크토끼닷개월 전
    • 세상아 신기한일 참많어

      강냉콩강냉콩2 개월 전
    • 꺼어어어어어억

      Ge su na muGe su na mu2 개월 전
    • 둘다요^^7

      이승민이승민2 개월 전
  • 전 1000원 당첨됐다고해서 500원만드리겠읍니다

    seinkseink2 일 전
  • 줘야지 당연히

    유진희유진희4 일 전
  • 2함

    minati ililuminati ililu19 일 전
  • 0:19 개 무셔ㅠㅠㅠㅠ

    타키포오 3년차팬타키포오 3년차팬개월 전
  • 전 2번 선택했더니. 개꿀..ㅎ

    임윤주임윤주개월 전
  • 4:03부터 무슨소린지 모르겟어요

    윤주호윤주호개월 전
  • 02:32

    왈왈이재방송구독자왈왈이재방송구독자개월 전
  • 선택하세요!! 감춘다2:32초로 알린다3:42초로!!

    장남 장군TV장남 장군TV개월 전
  • 저 시작전에 토마토 광고가 나왔어요

    나선호나선호개월 전
  • 사람이하늘을날수있나?

    블루박스블루박스개월 전
  • 오늘의 교훈 자신이 말한 약속은 꼭지키자!

    화르과화르과개월 전
  • 2020년에한번더보는사람✋

    정인숙정인숙2 개월 전
  • 사실을 감춘다 에 교훈 거짓말 치지말자 ^^

    로블 찡로블 찡2 개월 전
  • 줫는데 된디면 내꺼인데

    슴부심슴부심2 개월 전
  • 로또 당첨 되서 지 혼자 창업하고 보디가드 오지게 고용하면 되지 않나?

    경복궁경복궁2 개월 전
  • 삐삐경고경고음

    이상훈이상훈3 개월 전
  • 당첨자 5명이라며.. 나머지 1명은 누군데..?

    청개구리소년청개구리소년3 개월 전
  • 김철수 목소리가 왜캐 신용우 성우 목소리지?ㅋㅋ

    도도TV Youtube도도TV Youtube4 개월 전
  • 현실은 말하면 안됌 ㅋㅋ 말하면 바로 칼빵 맞는거임

    제드장인제드장인4 개월 전
  • 감춘다 2:32 알린다 3:42

    박민규박민규4 개월 전
  • 다감출거면서

    정원식정원식5 개월 전
  • 10억도좋지

    신유찬신유찬5 개월 전
  • 3:42

    반정민반정민5 개월 전
  • 2:32

    반정민반정민5 개월 전
  • 교훈:약속을안지키면^^ 인생이힘들다

    TV루드TV루드5 개월 전
  • 3:30초 빨대 실화?

    설사소리구독플리즈설사소리구독플리즈5 개월 전
  • 빨토 체널 특 정의에사도가많다

    광물의 즐겜워치광물의 즐겜워치5 개월 전
  • 와우 실화냐..

    상호Sang ho•상호Sang ho•5 개월 전
  • 그냥 김철수 ㅋㅋ

    운터마플펜운터마플펜6 개월 전
  • 와우

    노정숙노정숙6 개월 전
  • 천국가고싶어요!

    기여워지민기여워지민7 개월 전
  • 《인트로 스킵》 0:07 [선택 1] 《사실을 감춘다》02:32 {선택1 결말 04:27} [선택 2] 《로또 당첨을 알린다》03:42 난 약속은 지켜야 한다고 생각해서 2번 택했는데 개꿀ㅋㅋ

    냐람냐람7 개월 전
    • 감사합니다.

      나연이의 소설 일가장#나연이의 소설 일가장#2 개월 전
    • 감사합나다

      ᆞ게임남매ᆞ게임남매2 개월 전
  • 1등이 여러명이면 20억을 가지고 n분의 1이 되는건가요? 아님 1등 값을 모두 받는건가요?

    q_ky__ 0432q_ky__ 04327 개월 전
  • 빨 빨간 빨간토 빨간토마 빨간토마토 빨간토마토사 라고 할줄 알았지?

    1822배준호1822배준호7 개월 전
    • 아니

      티말토티말토4 개월 전
  • 감춘다 02:32 알린다 03:42

    쩡유진쩡유진7 개월 전
  • 신현진신현진7 개월 전
  • 에이 (개인적) 말하면 내돈 뺏을거 같고 몰래 투자하면 되고 전 그렇게 살듯 ㅇㅅㅇ

    C바견C바견7 개월 전
  • 0:19 1:22 진짜 재밌닼ㅋㅋㅋㅋㅋ

    낭랑NANGLANG낭랑NANGLANG7 개월 전
  • 김철수는 부장이나 차장을 줘야지

    권혁준권혁준7 개월 전
  • 와 15억원도 큰데

    권혁준권혁준7 개월 전
  • 복권말고 맜있는거

    권혁준권혁준7 개월 전
  • 최다은최다은7 개월 전
  • 근데 현실은 나혼자 가져야징~~

    MATR 0316MATR 03167 개월 전
  • 정직하게 살아야 하는이유구나

    군침이 싹 증발하노군침이 싹 증발하노7 개월 전
  • 돈 반띵하고 열심히 더 일하면 이득아닌가?

    먹보당먹보당7 개월 전
  • ㅅㄴ

    박민경박민경8 개월 전
  • 3:24안감춤 2:32감춤

    on ceon ce8 개월 전
    • ?

      스토리이상한스토리이상한7 개월 전
  • 1:26 여기서 저사람이 눈치챈거 아님?

    지팡이지팡이8 개월 전
    • 인정

      쥐박굴쥐박굴개월 전
  • -너무 부럽지 않네- 너무 부럽다 ㅠㅠ

    치즈케이크치즈사리tv치즈케이크치즈사리tv8 개월 전
  • 4명 또깥아했는데 팀장에케 고통스러워함?

    184 5184 58 개월 전
  • 헐.. .....이거 우리아빠옆에 회사인데. .....??????,?

    이제인이제인8 개월 전
  • 02:32 03:42

    맛춥뻡 빠개즈ᅡ맛춥뻡 빠개즈ᅡ8 개월 전
  • 철수한테 반하겠당

    코코코코8 개월 전
  • 이 영상은 킹갓엠페러제너럴마제스트어메이징매직판타스틱슈퍼골드포테이토엑스트라 일렉트니회사(?)인 고드회사가 어떻개 생겨났는지 알려주는 연상이로군

    비졍엘바비졍엘바8 개월 전
  • 투표에 알린다 무엇ㅋ 막상 실제로 일어나면 감추고도 남잖어ㅋㅋ

    ᄏᄏᄅᄈᄈᄏᄏᄅᄈᄈ8 개월 전
    • 반띵 한다고 자기가 말했으면 책임을 져야지 언젠간 들키는데 손바닥으로 하늘가리기임

      학생인뎁학생인뎁7 개월 전
  • 영상 마지막 부분: Wasted.

    설하설하9 개월 전
  • 02:32

    노노노노9 개월 전
  • 03:42

    노노노노9 개월 전
  • 저는 저돈으로 슈퍼컴하고 차 기타 장비 남은돈으로는 땅이나 집을 살거예요

    모유모유9 개월 전
  • 2017년 20억즉석복권 아는사람이 당첨되었는대 자신의 형에게반띵해준사람 진짜로보았음

    정민서정민서9 개월 전
  • 5:51 불쌍한 철수ㅠㅠ

    하송하송9 개월 전
  • 1:22 시공의 폭풍

    중나라중나라9 개월 전
    • 헐 으아라아아악 우롸아아악으래애애으릐라아아아

      m 46m 468 개월 전
  • 명품파는 사람들은 항상 옷을 싸게 입고가면 무시하더라 지들이 부자인줄 알고 있음

    이돌마이돌마9 개월 전
  • 알린다 선책하기잘했당ㅎㅎ

    이름이름9 개월 전
  • 너 오늘 운다 썼다 임마

    허은애허은애9 개월 전
  • ??:20만원이 10만원이 되는 마술!

    ᄂᄋᄀᄂᄋᄀ9 개월 전
  • 그 외국인 아싸 개꿀 하는게 귀엽ㅋ

    최범규최범규9 개월 전
  • 저같으면 2억 당첨됏다 하고 1억만드릴꺼 같아요

    튜브마원튜브마원9 개월 전
    • 당첨금액은 공개될껄요

      아호옹아호옹9 개월 전
  • 래비2 2:42

    강용선강용선9 개월 전
  • 래비 2:32

    강용선강용선9 개월 전
  • 바로 옆집에서 들은사람 이구나

    scp-알파 2scp-알파 29 개월 전
  • 아샤 캐큘 샤쟝뉨 코마월ㅋㅋㅋ

    가워가워9 개월 전
  • 아니 왜 줘

    김윤호김윤호9 개월 전
  • 오랜만에 보는데...예전이랑 달라진게 없네요... 현실에 안주 한 결과네요.. 캐릭터 돌려막기, 엉성한 캐릭터 발전이 없는 채널...

    Jae HyunJae Hyun9 개월 전
  • ㅁㅊ

    이혁준이혁준9 개월 전
  • 반띵말고 반에 반에 반띵

    이화이화9 개월 전
  • 난 저 영상처럼 팀장님이 준 복권이 당첨되면 팀장님에게 그랜절할꺼야

    루크드루크드9 개월 전
  • 03:42

    흰색흰색9 개월 전
  • 팀장 개부럽겠넼ㅋㅋㅋ

    프리머프리머10 개월 전
  • 3:42

    종합게임이답이다종합게임이답이다10 개월 전
  • -ㄷ-

    유튜버세훈유튜버세훈10 개월 전
  • 와 이거되게올만에본다ㅋㅋㅋ

    작곡하는고자작곡하는고자10 개월 전
    • 나두ㅋㅋㅋㅋㅋㅋ

      공지민공지민개월 전
    • 와 나도 알고리즘 갑자기 뜸ㅋㅋㅋ

      윤기쁨윤기쁨2 개월 전
    • 야 '나두'

      윤종팔TV윤종팔TV2 개월 전
    • ㅘ 이거되게올만에본다ㅋㅋㅋ

      자식자식4 개월 전
  • 사실을 말한닫!

    김연지김연지10 개월 전
  • 좋은건 나눠야합니다앙

    성기포성기포10 개월 전
  • ㅠ ㄴㄷ ㄹㄸ ㄷㄱ ㅅㄸ ㅠ 나도 로또 되고 싶따

    러쉬러쉬10 개월 전
  • 철수 복권만 몇번당첨되는거야 ㄷㄷ

    James KimJames Kim10 개월 전
  • -난 절대 가능해-

    첩쩝김첩쩝김10 개월 전
  • 좋아요 홀수면 홀수인겁니다

    Youtube Kor_RockyYoutube Kor_Rocky10 개월 전
  • 1:34 동점자가 5명이면 철수 영희 민식 팀장 다합쳐도 1명이 남는데...

    bigbugermanbigbugerman10 개월 전
    • 그렇군

      bigbugermanbigbugerman7 개월 전
    • 사장

      흘히보일꼬흘히보일꼬7 개월 전
    • 노랑파 인가?!

      bigbugermanbigbugerman9 개월 전
    • 1명은?

      이효재이효재9 개월 전
  • 복권ㅠ

    뭘봐뭘봐10 개월 전
  • 빨토님 💗💗💗

    A:콩A:콩10 개월 전
  • 언제나 화이팅 매번 고생하시면서 영상 올리시는거 힘내세요! 집와서 냥이랑 빨토보면 레알 천국이따로 ㄷㄷㄷ

    z- -z- -10 개월 전
  • 고드컴퍼니는 여기서 나왔군

    소고기[저희 가게는 한우만 다룹니다.]소고기[저희 가게는 한우만 다룹니다.]10 개월 전
  • 꼭 복권에 당첨된다고 좋은것은 아닙니다 노후걱정도 해야되고 철수처럼 보복을 당할수도 있죠 현명하게 써야될것 같습니다 ㅎㅎ

    바니허니바니허니10 개월 전
  • 김철수는음.........그냥김철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성민이성민10 개월 전
  • 마이클 말투 개웃기넼ㅋㅋㅋㅋㅋ

    루시루시10 개월 전
    • 마이클이랑 친구 할래

      카트라이더ᅵvlqhedj휘_카트라이더ᅵvlqhedj휘_개월 전
    • 솨좡님 멩거쥬수머겅 솨장님 미쳤쒀? 이궈 100달뤄야 한쿸동으로 10만원 넘워!

      배고픈우리들.배고픈우리들.개월 전
  • 30억을 얻었는데 세금이 10억 실화

    강성민강성민10 개월 전
  • 그래그래 사람이 정직하게 살어야지.. 못지킬거면 반띵준다구 하지말지

    주〰연주〰연10 개월 전
    • @이어나니머스 웅 나도 반대인데 나같으면 반띵준다고 안하고 고기라도 사겠다고 했겠지 근데 저사람은 자기가 준다고한거자나

      주〰연주〰연10 개월 전
    • ....???돈반반도아니고 지가된건데 왜줘야되여 난반대임 휴 눈물 닦으며 내일 일찍 알바 하로갈생각이나^^

      이어나니머스이어나니머스10 개월 전
    • 지가된건데 왜줘야되?

      이어나니머스이어나니머스10 개월 전
  • 반띵 넘게 줘야지

    j kj k10 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