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도중 10m가 넘는 거대괴물을 만났습니다. 새로운 SCP..?

2020. 06. 19.
122 259 조회수

✅ 토마토멤버십 가입하기 ▶ bit.ly/3gN24bh
✅ 빨토의 유튜브 인강 ▶ bit.ly/2wsZX9I
✅ 상상극장 만화로 읽기 ▶ bit.ly/34RveyR
✅ 무료 구독하기 ▶ bit.ly/2Mp1uE9
📌사연제보/팬아트 ▶ briojae1@gmail.com
📌 인스타 ▶ bit.ly/2LzkADb
📌페이스북 ▶bit.ly/2lYVTJo
제작 : 빨간토마토, 노랑파

댓글
  • 2:57 사이렌 헤드:아이고 힘들어! 여자:이틈이다 도망가!

    윤홍모윤홍모12 일 전
  • 싸이렌헤드소리로 알람 해놓으면 무서워서 알람 올릴때마다 벌떡 일어남 ㅋㅋㅋㅋㅋㅋㅋ

    영정 먹이기프로젝트영정 먹이기프로젝트25 일 전
  • 예전 그림체가 훨씬 더 좋은데 바꾸어주세요ㅠㅠ

    지나가던강아지지나가던강아지29 일 전
  • 사이렌 뭔가 local58에서 들어본 듯한데..

    NoChinaNoChina개월 전
  • 그거scp6789인데scp로추정되지않았어요

    플라워판타지아윤슬플라워판타지아윤슬개월 전
  • 왜 귀엽지?

    Sam Young JungSam Young Jung개월 전
  • Scp 다루셔도 되실듯?

    이신라이신라개월 전
  • 와! Scp!

    이신라이신라개월 전
  • 비공식 개체 SCP-6789 통칭:사이렌 헤드 등급:케테르 형태:괴물형 캐나다의 작가 트래버 핸더슨의 괴물 유튜브에 치면 진짜 SCP로 나옵니다

    Jiwoo LeeJiwoo Lee개월 전
  • 사이렌해드 뛸때 졸귘ㅋㅋ

    김정동김정동개월 전
  • scp 사이렌 헤드

    닝겐임닝겐임개월 전
  • 와!!!!!!!!!SCP6789다!!!!!!!!!

    모띠모띠개월 전
  • 사이렌해드:SCP가 아닌 캐나다 작가의 작품이다.

    스트로프스트로프개월 전
  • 일련번호:scp-6789 사이렌헤드 특징:공식scp아님 능력:사이렌으로 큰소리를 내어 사람을 죽임 (10m이내에 있어도 생명에 위험함.)

    스틱2세스틱2세2 개월 전
  • 우와싸이드핸드

    강태민강태민2 개월 전
  • 딱보고 오 싸이렌헤드다 반으로 갈르고싶다

    서팽26서팽262 개월 전
  • 땅콩이:뭐야 눈없잔아? 사이렌해드:흐엉 나죽네 ㅠㅠ 땅콩이:키가 왜이렇게높아? 사이렌해드:하하 살았군 (다리꺾이는소리와함깨 목이꺾임)

    마이수마마이수마2 개월 전
  • 트뤠붜 헨둬순

    민초조아민초조아2 개월 전
  • Scp6789

    박승엽후건박승엽후건2 개월 전
  • 싸이랜해드 는,scp 아닌대

    아이언의 생활아이언의 생활2 개월 전
  • 사이렌 헤드소리는 사람이 죽을때 낸소리를 사이렌으로 낸다고 하네요ㄷㄷ

    카트하는물개카트하는물개2 개월 전
  • 진지하겠지만 사이렌 헤드는 소설이 원작이라서 아쉽게도scp세계관에서 나갔습니다...

    પ નુલુવ લસશપ નુલુવ લસશ2 개월 전
  • 사이렌 헤드는 scp가 아니라 NFC인데 왜냐하면 scp는 4999까지만 지정된 번호인데 사이렌 헤드는 scp-6789라서 인건 아닌데 카툰캣,브릿지웜을 만든 어떤 사람이 사이렌 헤드도 만들었기 때문에 사이렌 헤드는 scp가 아니다 그리고 scp는 scp-000도 있음 모르면 당신는 scp를 잘모르는 것은 아님니다 저도 요즘에 알았거든요 그러므로 당신는 저와 동급입니다 아!!!그리고 scp를 잘 모르시겠다면 바로 유튜버 진호,유튜버 유령시티와 하다를 추천하구요 제가 다니는 영어학원인 스팀어 학원에 아는 누나가 유령시티를 좋아했습니다 하지만 저도 좋아합니다

    소렌스소렌스소렌스소렌스2 개월 전
  • 와! 샌ㅈ 아니지 사이렌헤드아시는군아 겁나 무섭습니다. 와샌즈!!!!((퍽

    이름 뭘로하지이름 뭘로하지2 개월 전
    • 얘 찐아니냐

      પ નુલુવ લસશપ નુલુવ લસશ2 개월 전
  • 사이렌 헤드는 acp개 아니고 '트레버 헨더슨'이라는 캐나다 작가가 만들었습니다.아. 아셨군요?? 모르시는줄알고

    -어몽유튜버-롤라팝-어몽유튜버-롤라팝2 개월 전
  • 사이렌헤드라는 크리처의 원작자는 사이렌헤드의 scp등재를 거부하여 사실상 정식 scp라 할 수 없다

    쪼렙쪼렙2 개월 전
    • 마자마자

      પ નુલુવ લસશપ નુલુવ લસશ2 개월 전
  • 1:24 지혼자 열받았데 ㅋㅋㅋ

    시초시초2 개월 전
  • 싸이렌은 6789고 정식은 (예전은 4999싸지만 있었음) 5999까지 있어 6000이 넘어 정식이 아님니다

    민호민민호민2 개월 전
  • 저 이거 게임 으로 있는거 봤어욬

    유승옥유승옥2 개월 전
  • Scp 재단에 갔나????

    재윤재윤2 개월 전
  • 2:53 ㅈ.. 조때따

    namo내모namo내모2 개월 전
  • 빨간 토마토님 사이렌 해드는 SCP가아닌 그양 트라버 핸더쓴이라 어는작가 만든것이에요

    배유정배유정2 개월 전
  • scp6789싸이렌헤드

    정지호정지호2 개월 전
  • 캐나다 작가 트레버 헨더슨

    심성윤심성윤2 개월 전
  • 사이렌해드다!!!SOP아님

    이황영이황영2 개월 전
  • 사이렌 헤드는 어떤 사람이만든 가상 괴물이다

    ??????2 개월 전
  • 근데 이 싸이랜소리 안전문자 소리인데....

    노딱노딱2 개월 전
  • 아아악 넘 재밌어!!!

    최2 개월 전
  • 난 싸이랜 해드가 싫다 왜냐면 우리학교는 일과가 시작될때 싸이랜 소리가 나기 때문이다.......소오오오름

    노딱노딱2 개월 전
  • 사이렌 해드 트래버 헨더슨이 많듬

    스팸스팸2 개월 전
  • 와!scp!아시는구나!.......

    Doyun MaxDoyun Max2 개월 전
  • 빨토님 싸이렌헤드SCP아니에요

    카네키카네키2 개월 전
  • 🤩 집을 살수가 있네요

    윤연경윤연경3 개월 전
  • Scp 6789비고개scp

    TY응에TY응에3 개월 전
  • 이거 틱톡에서도 유명함

    神유당神유당3 개월 전
  • 너무 귀여운데..

    톡쏘는밀키스톡쏘는밀키스3 개월 전
  • 안녕하세요 정시우 라고해요

    曲英曲英3 개월 전
  • 0:29 와 이게 최강자들의 싸움인가? ㄹㅇ 가슴이 웅장해진다.

    귀찮이 증귀찮이 증3 개월 전
  • Scp같은거 없읍니다 초딩들이 만든거이니다

    정형준정형준3 개월 전
    • 초딩들이 만들었다뇨;;; 미스터리 도시 전설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지어내기 시작한게 시초입니다.

      섬혁[light Studio]섬혁[light Studio]2 개월 전
  • Scp6789 >|< /|\ | | /\ | | 등급:육클리드 더적기실음ㅋ

    리온t V리온t V3 개월 전
  • 사이렌 헤드의 소리 들으면 죽는데?

    김두연김두연3 개월 전
  • 차키있는손...빡규 자세히 보기

    에 햇에 햇3 개월 전
  • 사이렌헤드가 공식 scp가 아니라 다 달라서 이분은 텐트이군

    누구세요?누구세요?3 개월 전
  • SCP- 꿀잼꿈잼^^^

    박한별박한별3 개월 전
  • ㅎㅎ ☕=🐎

    리브.K리브.K3 개월 전
  • 사이렌 헤드 scp인 줄.. ㅋㅋ 여기선 왜 졸귀야 겜에선 개 무섭

    원댕원댕3 개월 전
  • 사이렌헤드가 사이렌헤드를 하네..

    ᅳ구글ᅳᅳ구글ᅳ3 개월 전
  • ㅋㅋㅋ 사이랜해드가 왜이렇게 귀엽게 생겼지?

    웬즈wenes웬즈wenes3 개월 전
  • 일명: 사이렌해드sirean head 이 녀석은 travelheadsn이시라는 작가가 그리신 괴물입니다

    하루루하루루3 개월 전
  • 여러분들 중 사이렌 헤드가 SCP-6789라고 알고계시는 분들께 말씀드리자면 6789... 즉 001~5999까지는 존재하지만 그 이후는 존재 하지도 않고 설령 6000대 이후 나온다한들 사이렌 헤드가 6789로 지정될 일은 없습니다. 이유는 1. 사이렌 헤드를 그린 본래 제작자는 본인의 작품은 그저 작품으로 남길 바랬고 SCP에 등재되길 원치 않았다 2. SCP-6789는 Sandbox SCP에 있다. 즉 비공식 SCP이다. 이 두개만으로도 충분히 설명됩니다. 그러니 정식 SCP이 외에는 SCP로 불러서는 안됩니다. 알아들 두시면 좋아요 (그저 TMI입니다)

    취미로 뮤비 만드는 사람취미로 뮤비 만드는 사람3 개월 전
  • 요즘 scp-6789 사이렌 헤드가 유명하던데

    재티재티3 개월 전
  • 정말로 만나셨나요? 저는 사실로 사이렌 헤드의 시츠에를 봤어요. 사이렌 헤드의 시체요

    조시하은빈조시하은빈3 개월 전
    • 응 잼민이

      Ohrion [ondaRC]Ohrion [ondaRC]2 개월 전
  • scp6789사이렌 헤드

    알루미늄맛 치킨알루미늄맛 치킨3 개월 전
  • 저거 살짝 다르내요 원레라면 여자의 뇌는 이미 엄청난소음에 터졌을것입니다 남자도 소리로죽은것은 아닌것같군요

    꼬니꼬니꼬니꼬니3 개월 전
  • 사이렌 헤드:(알람소리)딴딴딴딴 학생:으아 싫어! 사이렌 헤드:라떼는 말이야 ㅃ.. 학생:ㅈ까 사이렌 헤드:야이 개 학생:어 ㄲㅈ 사이렌 헤드:너무해ㅜ 잘가 ㅗ 학생:ㅗ

    가사도우미가사도우미3 개월 전
  • 근데 사이렌 해드는 SCP가 아닙니다 2018년에 트레버 핸던쓴 그림으로 그린겁니다

    이상한드래곤Tv 부계정이상한드래곤Tv 부계정3 개월 전
  • 카툰 캣혜주세요

    김승률김승률3 개월 전
  • scp에서는 이녀석은 가까이있으면 귀터져죽는 컨셉인데

    사탄고양.사탄고양.3 개월 전
  • 1:23 ㅋㅋ지혼자ㅋㅋ

    소아온덕후소아온덕후3 개월 전
  • scp-6789 일명 사운드 해드

    ᄂ-멜론-ᄀᄂ-멜론-ᄀ3 개월 전
  • 사이렌 헤드도 scp인걸로 아는데

    그람그람3 개월 전
    • 정식 SCP는 아닙니다.

      섬혁[light Studio]섬혁[light Studio]2 개월 전
  • 어우야 ㅈㄴ무섭다ㅜㅜㅜㅜㅜ 엄마랑 자야지ㅜ

    ᄁᄀᄁᄀᄁᄀᄂᄌᄁᄀᄁᄀᄁᄀᄂᄌ3 개월 전
  • 여러분 사이렌헤드는 SCP가 아닌 SCP를 좋아하는 사람이 만든 상상입니다.

    오징어3호의행방불명오징어3호의행방불명3 개월 전
  • 사이렌헤드가 왜나와?

    이아율이아율3 개월 전
  • 1:05 이거 미국 시카고 토네이도 접근 사이렌.....

    관짝밈일원관짝밈일원3 개월 전
  • SCP를 읽는법 스크프

    ShrimmpyShrimmpy3 개월 전
  • 남성분..취양존중...해드립..니디.

    4중대장.4중대장.3 개월 전
  • 2:40 야!! 어디가 니 내 밥이야!! 2:55 하..하ㅏ.. 야..너일루와..

    ᄒ만두ᄒ만두3 개월 전
  • 오랜만에 영상 보러 왔는데 그림체가 달라져서 쫌 그렇군요... 빨토하면 팔 없고 간단한 그림체 때문에 봤었는데..쫌..저는 그럼 다시 갑니다

    L ENL EN3 개월 전
  • 근데... 엄마가 안전 안내문자 계속온줄 알고 하... 저 안전안내문자 시X존X 짜증나네

    오피키언오피키언3 개월 전
  • 사이렌해드가 내 친구보단 귀엽네

    아라아라3 개월 전
  • 쟤는 SCP가 아니에요.......

    게임유동화게임유동화3 개월 전
  • 소~~~~~~~~~름~~~~~~~무서워요 ㅜㅠ

    김준서김준서3 개월 전
  • 사이렌 헤드게임

    조우진조우진3 개월 전
  • ㅁㄸ 나 토마토님 팬할래 나 사이렌헤드 좋아하는데 애니도 잘만들고 구독바로 간다 얘들아 구독누르면 토마토님 뽀뽀 해줄거야(?)

    고철로봇고철로봇3 개월 전
  • 저거 scp6789아닌가?

    공한결공한결3 개월 전
  • 사이렌혜드다!

    이동규이동규3 개월 전
  • vfjkdhkljsghsjfkedghjkdfhgjfksd

    박금화박금화3 개월 전
  • 싸이렌헤드말고 우리의 귀엽고 깜찍한 죽지않는 682로 찍어주시지

    태빛나간다태빛나간다3 개월 전
  • 😂😂😂

    김병곤김병곤3 개월 전
  • 팩트사이렌해드는 이미 scp이다

    네이스_네이스_3 개월 전
  • 근데 이거 scp는 096,079,049,173,939,035,017.3199,106그리고 등급 안전 말그대로 안전 유클리드 아직 완벽히 이해 않됨 캐테르 격리 실패시 인류 망함 타우미엘 재단에 도움되는 게체 무력화 기능이 다하거나 없어진 게체

    양성욱양성욱3 개월 전
    • 이건 등등이에요

      양성욱양성욱3 개월 전
  • 음 그럼 땅콩이도 영상으로 만들어지겠네

    이유찬이유찬3 개월 전
  • 사이렌헤드소리 듣고 이거뭐여 하는데 갑자기 오싹해서 뒤를 돌아보니..!강아지가 있땨 이게 뭐라고 좋아요가 100개?! +엄머머ㅓㅓㅓ 300개 +고맙습니다 언니 오빠들!400개!? +좋아요가 500개!재주넘기이이 +좋아요 1000!춤을 춥시다아아아

    유니유니3 개월 전
    • @Among리오흐그그으으을극.....ㅠㅠ

      유니유니3 개월 전
    • 1...그저1

      Among리오Among리오3 개월 전
  • 사이렌 헤드 왤케 귀엽누 헥헥거렼ㅋ

    마래마래3 개월 전
  • scq-173해주새요

    나진이의게임 세상나진이의게임 세상3 개월 전
  • 사이렌헤드은 아주 귀여운 놈입니다

    BNGBNG3 개월 전
  • scp 6789 싸이렌 해드 격리등급:케테르 저도 잘 알고 있는건 아닌데 저 싸이렌 소리는 가까이 있는 사람들의 귀를 고막을 피괴 쇼크로 즉사 시킨다고 해요 소리를 분석할려고 했지만 녹음 장치도 굉음으로 고장났고 멀리서 녹음하여 들은 소리는 마치 핵 경보음 같았고 표면 검사는 해본 결과 방사능이 검출되었다고 하고 겉에는 너덜너덜한 인간 살가죽 같은것이 있고 굉음 때문에 emp 2개를 폭파시켜 겨후 격리 시켯따고 해요 가로세로10미터 격리실에 격리되었고 굉음때문에 문제 생기면 안되니깐 특수 제작한 장치로 굉음을 모두 차단시키고 있고 그 장치 망가지는 순간 굉음 때문에 망한다고 해요

    게임송이게임송이3 개월 전
  • scp-6789는 핵 경보음을 연습중이라고 하네요

    overheat_z JONoverheat_z JON3 개월 전
  • 점점 이 그림체가 좋아지고 있따*

    블랙 판다블랙 판다3 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