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빨간토마토를 시청해주신 여러분 대단히 감사합니다.

2019. 12. 31.
125 056 조회수

✅ 빨토강의▶ bit.ly/redtomato-class
✅ 빨토책 ▶ bit.ly/34RveyR
✅ 빨토구독▶ bit.ly/2Mp1uE9
📌사연제보 ▶ briojae1@gmail.com
📌 인스타 ▶ bit.ly/2LzkADb
📌페이스북 ▶bit.ly/2lYVTJo
[영상일정]
💎수 : 오후 4시
💎금 : 오후 4시
💎토 : 오전 10시
#빨간토마토 #공지사항 #새해복많이받으세요

댓글
  • 1월 동안은 개편 전, 2월부턴 개편 된 영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고맙고 사랑합니다 방울이님들❤

    Red TomatoRed Tomato9 개월 전
    • 어.... 진짜 스튜디오 빌린듯 당시 총몇명 설날 영상때 스튜디오가 아니라 산에서 진행한걸로 아는데

      사또라고사또라고8 개월 전
    • 지바냥지바냥9 개월 전
    • ???: 팔이 생긴다고 했지 손이생긴다고 한 적 없음ㅋㅋ

      HJ즐겜유저HJ즐겜유저9 개월 전
    • 빨토유니버스의 본격적 시작이군

      즐겜유저깨옵이즐겜유저깨옵이9 개월 전
    • 그동안 영상 쏵다 보고와야지^^~~

      OON MOON M9 개월 전
  • 와 그럼 내가 극초(막시작할때)부터 봤던거 맞네

    임대현임대현28 일 전
  • 철수야 너 빨간토마토 퇴사하고 어몽어스에 입사했구나.....

    토토T.O토토T.O개월 전
  • ㅃㄱㅌㅁㅌ:@@@씨 앞에 버튼눌러 보세요 @@@:눌렀어요 ㅃㄱㅌㅁㅌ:잘했어요

    조오개조오개개월 전
  • 그래서 그림채가 바뀌셨구낭

    romikammiromikammi개월 전
  • 댓글수가 777이군

    이채은이채은개월 전
  • 이때 그림체가 더 좋은대 ㅠㅠ

    계정 옮김계정 옮김2 개월 전
  • 난 이 계정 채널개석해서 올린게 2013년 여름인데

    종합프렌즈종합프렌즈2 개월 전
  • 흠 총몇명 입니다 오늘은 총몇명 스튜디오 를 빨간토마토님에게 총몇명 스튜디오 빼았겼습니다 빨토님 조지죠

    [컨볼러]이엥님[컨볼러]이엥님5 개월 전
  • 원래1인크레이터 였는데 이젠 아니네요

    좀비고택시좀비고택시5 개월 전
  • 빨간 토마토 님 축하합니다 ^^

    이시영이시영5 개월 전
  • 버튼누를때마다 잘했어요 왜이렇게 웃기냨ㅋㅋㅋㅋ

    네.접니다.네.접니다.5 개월 전
  • 총몇명 스튜디오 ㅋㅋㅋ

    송선영송선영5 개월 전
  • 빨토 ㄹㅇ 대단한듯 조회수주는데도 열심히 ㅎㅎ굳

    장민준장민준5 개월 전
  • 지금까지 엄지손가락만 보았지만, 이젠 늘려서 모두를 본다

    데르데르5 개월 전
  • 5억년 버튼 ㅋㅋㅋㅋ

    상호Sang ho•상호Sang ho•5 개월 전
  • 자꾸 버튼 누르면 "네. 잘했어요" 하는거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민쨩m.민쨩5 개월 전
  • 영상 시간 2.62800000E+15 : 24

    대스틱시대 YouTube대스틱시대 YouTube6 개월 전
  • 당근

    짭재원짭재원6 개월 전
  • 5억년 버튼은 뭘 위해서 쓰는거죠?? ㅋㅋㅋㅋ

    온월온월7 개월 전
  • 왜 다들 애들 팔달아주는데 아쉽데ㅋㅋㅋ 너무하자나 공기팔쓰던애들인데... 근데 생기는건 좀 아쉽다

    막대사탕막대사탕7 개월 전
  • 비스모리하네ㅋㅋㅋ

    막대사탕막대사탕7 개월 전
  • 5억년버튼 ㅋ

    귀요미귀요미7 개월 전
  • 아니 ㅋㅋㅋ 5억년 버튼 처음에 이게 뭐지 생각하다가 이해하고 개터졌네 ㅋㅋ

    민태랑민태랑8 개월 전
  • 발이사려져

    뱀씨뱀씨8 개월 전
  • 빨토 캐릭터들은 팔없는게 포인트고 매력인데..

    석꿍석꿍8 개월 전
  • 내눌렀어요 잘했어요

    세상게임세상게임8 개월 전
  • 주1회하신다면 영상시간이 이전 보다 길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개인적인 생각)

    코요 COYO재미있게 먹는 먹방코요 COYO재미있게 먹는 먹방8 개월 전
  • 5억년 버튼이 뭐임??

    웨어울프웨어울프8 개월 전
  • 벌써 3년이라니.. 대단하시네요! 앞으로도 잼나게 볼게요! 힘내세여?!

    기해기해8 개월 전
  • 안녕하세요? 창작 에니메이션 채널이라고 해서 찾아왔습니다😆 저는 에니메이션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천사가 된 악마 시리즈 보고 이 분은 정말 재능 있구나해서 앞으로 재밌는 에니메이션을 보려고 왔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좋은 에니메이션 기대하고 있을게요!! 마지막으로 창작 에니메이션 채널은 언제부터 시작했는지 궁금해요ㅎㅎ

    타임 Time타임 Time8 개월 전
  • 저 버튼 뭐에요ㅋㅋ

    타임 Time타임 Time8 개월 전
  • 5억년버튼 및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하설하9 개월 전
  • 총몇명 무엇

    푸흥푸흥9 개월 전
  • 주 1회 변경은 신의 한수 였을지도..

    조강민조강민9 개월 전
  • 빨토님 항상 재밎는 영상 만들어 주셔서 감사해요 새헤복 많이 받으세요

    이충언이충언9 개월 전
  • 5억년 드립은 오래본사람만 안다ㅋㅋㅋ

    기윤석기윤석9 개월 전
  • 오늘도 알수없는 알고리즘으로 인해 이 곳을 왔다.

    원챔충제라스원챔충제라스9 개월 전
  • 마지막 뭐냨ㅋㅋㅋ

    큐시큐시9 개월 전
  • 노랑파가 노란색 파였구나... ㅋㅋ

    moon12thmoon12th9 개월 전
  • 와우웅 마 닥치롸 게쉐이야.....와...우

    CEO luciferCEO lucifer9 개월 전
  • 수요일만영상을올맀다고요 너무시른데 수요일똑안어덖개기다려 ㅠㅠㅠ

    TR_ JSPAEKTR_ JSPAEK9 개월 전
  • 저 5억년버튼 어디서 5억년동안있는거 아님? 5억년지날땐 5억년전 기억만 남고..

    LEIN YTLEIN YT9 개월 전
  • 진짜 빨토님 그만보고싶어요;;; 빨토님 "그"만 보고싶어요;;

    수훈환수훈환9 개월 전
  • 꿀잼 인정어 인정

    ᆞ호우ᆞ호우9 개월 전
  • 와아아아아아아아앙

    G_AppleG_Apple9 개월 전
  • 아주 좋네 아주 좋아

    바나나 학생TV바나나 학생TV9 개월 전
  • 팔없어야더좋은데

    세븐세븐9 개월 전
  • 팔은좀.............

    go gogo go9 개월 전
  • 팔이 왜 생겨요ㅠㅠㅠㅠㅠ

    컨셉의왕컨셉의왕9 개월 전
  • 멘탈에 로그아웃되셨습니다

    tatfesw pantatfesw pan9 개월 전
  • 5억년 버튼은 어디에서 많이 본거 같은데 ㅋㅋㅋㅋ

    조석조준조석조준조석조준조석조준조석조준조석조준조석조준조석조준9 개월 전
  • 빨간토마토는 5억년 버튼 누르고 나서 영혼 위로 올라갈때도 머리에 토마토 ㅋㅋ

    소다진소다진9 개월 전
  • 팔이없는게 매력인데

    김규라김규라9 개월 전
  • *잘 돌아오세요*

    크보맨크보맨9 개월 전
  • 팔은 없는게 나은데.....ㅠㅠ

    KDH강동훈KDH강동훈9 개월 전
  • 매주5 매주 3 매주1

    ᆞ이원준ᆞ이원준9 개월 전
  • 추억으로 남겨두자!

    게임세상게임세상9 개월 전
  • 팔 생기면 먼가 부자연스러울거같은데......머지 이 기분은

    첫눈에 밤첫눈에 밤9 개월 전
  • 어 약간 총*명님 배경이랑 비슷하네용

    Moo MooMoo Moo9 개월 전
  • 노랑파님은 왜 전화 안 받아요? ㅎ

    J YJ Y9 개월 전
  • 열심히 기다릐즈아아아아

    흔한리겜러흔한리겜러9 개월 전
  • 빨토님 리얼극장 단편으로 제목은 *장애를 이용해 돈을 번 정상인* 장애 하나없는 어느 정상인이 틱장애(투렛증후군) 을 가지고 그것을 이용해 구독자와 조회수 와 유튜브수익을 동시에 이득을 취해 사기연극을 벌인 내용을 한번 올려주세요 빨토님께서 재밌게 살리실수있을꺼같아요

    웃음웃음9 개월 전
  • 안올라오길래 뭔일났나했어여ㅡ

    태어난 아이들BTOB음악을하기위해태어난 아이들BTOB음악을하기위해9 개월 전
  • ㅠㅠ

    김뉴디현철김뉴디현철9 개월 전
  • 다녀와요 ㅎ

    피망피망9 개월 전
  • 놀랐습니다,놀랐잖아요 빨토님

    미믹미믹9 개월 전
  • 깸쌤GGamSSam깸쌤GGamSSam9 개월 전
  • 캐릭터에 팔생기면 라바에 팔생기는 느낌일듯 킁

    허브허브9 개월 전
    • ㅋㅋㅋㅋ

      리더LLeader0309리더LLeader03099 개월 전
  • 아 진짜 끝나는줄알고 놀랐잖아요ㅠㅠㅠㅠ ㅠㅠㅠ 정말 다행이에요ㅜㅠ

    사람사람9 개월 전
  • 축하해용~^^

    보라튜브보라튜브9 개월 전
  • 다행이네요^^ 전 이영상 아예 끝나는줄 알아서 걱정했는데

    TV육군키우기 영상TV육군키우기 영상9 개월 전
  • 총몇명님 언급

    윈터윈터9 개월 전
  • [요약극장] 평범한 사무직 직장인이 대통령을 암살하게 된 이유ㅣ빨간토마토 썸네일이랑 똑같이 팔 생긴다는 소리인가

    비졍엘바비졍엘바9 개월 전
  • 원래 그림체가 더 특색있고 빨토님 만에 장점같은데....아쉽다

    작공ᅵ작공ᅵ9 개월 전
  • 저는 말파

    ho jin8521ho jin85219 개월 전
  • 여기 총몇명 스튜디오....

    미스터가면미스터가면9 개월 전
  • 형...제발 다른건 다 상관없으니까 체널만내려놓지마...ㅠㅠ제목보고 끝나는줄알고 깜놀했다고...ㅠㅠ

    하메츠하메츠9 개월 전
  • 드디어 팔이 생겼구나!

    jung woon Seojung woon Seo9 개월 전
  • 예전에는 이틀꼴로 영상올라왔는데 점점줄어드네.....

    신준호신준호9 개월 전
  • 컨셉이총몇명인가?

    해결사!!!해결사!!!9 개월 전
  • 빨간토마토 님 영상 언제 올라와요???

    하이하이9 개월 전
  • 질문이 있습니다. 철수는 왜 영희와 사귀나요? 아니면 민식? 존 나세? 할아버지? 할ㅁ...삐!!!!~

    tv고질라 샌즈tv고질라 샌즈9 개월 전
  • 5억년버튼 너무해

    정은성정은성9 개월 전
  • 전 왜 안불렀나요...?

    민식[구독자 400명 목표]민식[구독자 400명 목표]9 개월 전
  • 접는줄 알았네 휴...

    국밥충국밥충9 개월 전
  • 아니ㅠㅠ 끝난줄알았잖아요

    scp - 049scp - 0499 개월 전
  • 팔 안넣는게 나을듯 한데

    태정태세문단속태정태세문단속9 개월 전
  • 제 생각엔 너무 건전하다보니 60만이 정점인것 같아요. 중국 등 외국에 진출하는건 어떤가요?

    국어 1등급 받고싶은고딩국어 1등급 받고싶은고딩9 개월 전
  • 안돼....팔은......이상해 질거 같아 ㅠㅠ

    훈이돌이훈이돌이9 개월 전
  • 저 처음에 빨토님 이제 안하는 줄 알고 다른 영상 뭘 봐야 하지? 고민했는데 다행이네요 근데 주 1회;;

    bigbugermanbigbugerman9 개월 전
  • 팔 없는게 좋을것같은데

    kevinkevin9 개월 전
  • 지구왕 보드게임은 나오나요?

    검은색검은색9 개월 전
  • 아놔 이제 이거 보기 싫어진다.

    서강수서강수9 개월 전
    • @서강수 ㅇㅋ

      승헌현승헌현4 개월 전
    • @승헌현 팔 있는게 싫다는 거임 그치만 지금은 괜찮아짐

      서강수서강수4 개월 전
    • ?

      승헌현승헌현4 개월 전
  • 손이랑 팔 달지 않았으면 하는 사람 (1/50) 막 중간에 9999999/50 이런거좀 하지 말고

    :l심심한 인간:l심심한 인간9 개월 전
    • @데르 당연? 난당근 ㅋ

      X.G R.X.G R.5 개월 전
    • @X.G R. 그건 당연하죠

      데르데르5 개월 전
    • @데르 관종아닌대여? 사람인대여?

      X.G R.X.G R.5 개월 전
    • @X.G R. 님이 관종인건 맞잖

      데르데르5 개월 전
    • @데르 모르는사람한테 관종관종 거리지마요 그리고 저는사과까지다했어요

      X.G R.X.G R.5 개월 전
  • 헐 아끝나는 줄알았네 감사합니다.안끝나줘서

    유진희유진희9 개월 전
  • 한달이나?

    오예!!오예!!9 개월 전
  • ㅍ...팔이생긴다니ㅣ!!ㅇㅁㅇ! 적응할 수 있을까...

    ??????9 개월 전
  • 너무현실저이게하지마새요

    김재미김재미9 개월 전
  • 팔달면 어색할거 같다

    도도도도도도도도9 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