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탄 손님이 24시간째 내리질 않는다;;; 뭐야 왜 안내려요ㅠㅠ

2020. 03. 13.
241 899 조회수

✅ 빨토의 유튜브 클래스▶ bit.ly/2wsZX9I
✅ 상상극장이 책으로 나왔다!? ▶ bit.ly/34RveyR
✅ 누르면 행복해지는 버튼 ▶ bit.ly/2Mp1uE9
📌사연제보/팬아트 ▶ briojae1@gmail.com
📌 인스타 ▶ bit.ly/2LzkADb
📌페이스북 ▶bit.ly/2lYVTJo
#택시운전사 #상상극장 #공포극장

댓글
  • 오늘도 즐토즐토 ^-^ ✅ 빨토의 유튜브 클래스▶ bit.ly/2wsZX9I ✅ 상상극장이 책으로 나왔다!? ▶ bit.ly/34RveyR ✅ 누르면 행복해지는 버튼 ▶ bit.ly/2Mp1uE9 📌사연제보/팬아트 ▶ briojae1@gmail.com 📌 인스타 ▶ bit.ly/2LzkADb 📌페이스북 ▶bit.ly/2lYVTJo

    Red TomatoRed Tomato7 개월 전
    • 😨😭😰🥶😵😫

      S이다은S이다은7 개월 전
    • S이다은S이다은7 개월 전
    • 빨토님 안산 사세요 ??

      맥심칸타타맥심칸타타7 개월 전
    • 백지원백지원7 개월 전
    • 형.. 전께 더 좋은데 지금꺼 너무 익숙하지도않고 별로야 그림체 .

      돌쌈이쌈돌이팬돌쌈이쌈돌이팬7 개월 전
  • 마지막에 델루나같다

    이동윤이동윤개월 전
  • 귀신 눈이 몇개야?

    키누카누키누카누개월 전
  • 12345678910-@#/%^&**? )

    샷데몬샷데몬개월 전
  • ???:넌이미 죽어있다 단지 깨닫지 못했을뿐

    부준띠부준띠개월 전
  • 3:05 3:56

    지니지니2 개월 전
  • 근데 왜 49일이지

    핫초코CHOCO핫초코CHOCO2 개월 전
  • 49일..? 약간 구미호 식당이라는 책 내용이랑 비슷

    МИ ШЕЛЬМИ ШЕЛЬ3 개월 전
  • 이야 이와중에 택시는 카카오택시 블랙이네.....돈 많이 받겠다.....맞죠? 빨토님

    태인김태인김4 개월 전
  • 지금보니까 영희 거북목이네 ㅋㅋㅋㅋ

    짱쎈짱쎈4 개월 전
  • 이런 반전이!

    스톰스톰4 개월 전
  • 본오동 살앗엇는데

    _리상_리상4 개월 전
  • 아하 철수랑 철수랑 만나게하려고 그림체 바꾼거였음? 큰그림이였네

    ??????5 개월 전
  • 아니 그럼 죽어섞지 소고기!!!! 으 그혐............

    손현승손현승5 개월 전
  • 확실히 2년전 그림이랑 확실히 퀄리티랑, 그림체가 너무 예뻐지셨네요~

    푸른달빛푸른달빛5 개월 전
  •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 지우지 못할 추억이 됐다

    채영수채영수5 개월 전
  • 이어폰 방금꼈는데ㅠㅠ 깜짝야ㅋㅋㅋ소리 어케 내는 거에요?완전 무서웤

    미크로슈미크로슈5 개월 전
  • 자 자.....잠만... 저차 택시차아니였냐

    노네임노네임5 개월 전
  • 3:05 도망간다 3:56 대려다 준다

    난링바버난링바버5 개월 전
  • 대박 꿀자ㅏㅁ

    OokersOokers5 개월 전
  • 아닠 그래서 이건 무서운 거예요? 아님 감동적 인거예요? 이해가안돼네

    서팽26서팽265 개월 전
  • 담엔 선부동도 ㅜㅜ

    바봉맨바봉맨5 개월 전
  • 맨처음탄 사람들은 철수가 보였으니 죽었다는소리고 좀있으면 사라질수 있다는것이다

    냥냥이냥냥이5 개월 전
  • 빨토가 🍅 최고야! 최고 좋아요 😁

    상호Sang ho•상호Sang ho•5 개월 전
  • 🎎

    난천개빡치네ᄅᄋ난천개빡치네ᄅᄋ6 개월 전
  • 0:01 ???: 맛 좋은 라면

    박승현박승현6 개월 전
  • 철수 머리 지금 보니깐 박세로이 같아

    이항 하면 0 이잖아.이항 하면 0 이잖아.6 개월 전
  • 윤회안 괴물이면 ㅇㅈ이지

    CHa ECHa E6 개월 전
  • 00:50 리메이크 피들스틱인줄 앎

    정글의제왕유미정글의제왕유미6 개월 전
  • 이거 하이바이마마 아냐¿¿ ㅋㅋ 아니라면 되송;;;ㅠㅠ 49일이 비숫해서 ㅋㅋ

    나무늘보나무늘보6 개월 전
  • 여자친구 거북목인거같은뎈?

    숭구리당당숭당당숭구리당당숭당당6 개월 전
  • 안녕하세요

    인수영인수영6 개월 전
  • 소름이다 예전 철수가 아니네요

    렌드티라노렌드티라노6 개월 전
  • 중1때 봤는데 지금 중3이 되었다 중1때는 구독자가 적었는데...ㅠㅠ 한편으론 슬프기도 하고 좋기도 하고.... 뭐야! 내 작은 빨간 토마토 돌려줘요....

    shady slimshady slim6 개월 전
  • 그래도여친이랑가니까 그나마낮지

    도배그고수도배그고수6 개월 전
  • 그림체가 김철수는 뭔가 장난스럽게 생겼어요 마음에 들어요!

    소녀같은소년소녀같은소년6 개월 전
  • 경찰서로가야지 ㅋㅋ ㄹㅇ이네 ㅋㅋ

    심심심심6 개월 전
  • 엔딩 볼때마다 넘 귀여워♥

    소라유튜브소라유튜브6 개월 전
  • 4:43에서 캐릭터 돌아와주세요

    김민재김민재6 개월 전
  • 이날 우리친할아버지가돌아갔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민재김민재6 개월 전
  • 영상 오랜만에 보는데 그림 완전 귀여워젔네영!>

    쯔치쯔치6 개월 전
  • 헐 예전그림체 너무 좋아.. ㅠㅠ 앞으로도 섞어서 해주세용 !:)ㅎㅎㅎ

    솝6 개월 전
  • 왜 귀신의 카구야의 눈이 있는 거지 나루토인가???

    장동준장동준6 개월 전
  • 처음타는 사람들도 구...ㅣ ...신... 뒤몸이 싸늘하다 .. 아..그리거 차에 귀신이....타는것은...44번이여서

    어몽 스페이스 휴먼 제작자어몽 스페이스 휴먼 제작자6 개월 전
  • 에쁘니 괜찬아

    Dhh SiDhh Si6 개월 전
  • 1:00 괴물이 윤회안을 개안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inSu LeeMinSu Lee6 개월 전
  • 왠지 난 택시가 젤 좋은 직업인듯 편한한 의자에 거리를 돈수치로 나타내는 그것만 사고 손님만 받으면 되잖아...그리고 단채가 아닌 개인택시로 후훗

    탈룰라탈룰라7 개월 전
  • 차 떠날때 댈루나인줄

    김태민김태민7 개월 전
  • 아늬 캐릭에 팔이 생기니까 없던목이 앏아졌닭 ㅋㅋㅋ

    ᅳ구글ᅳᅳ구글ᅳ7 개월 전
  • 0:00 키스하는게 아니라 국수 먹는 수준인데?

    비졍엘바비졍엘바7 개월 전
  • 0:02 라면 먹는 줄

    잼민이잼민이7 개월 전
  • 도망간다(02:05) 데려다준다(03:56)

    따도남따도남7 개월 전
  • 03:56

    해달해달7 개월 전
  • 49일 보고 하이바이 마마 패러딘줄 알았음 ㅋㅋㅋ

    United States of AmericaUnited States of America7 개월 전
  • 이것이 택시운전사인가 저승운전사인가 ㅋㅋㅋㅋ

    뜌힛뜌힛7 개월 전
  • 5:32에 택시는 왜타고가 돌려줘야지

    선비선비7 개월 전
  • 그림체가 좀 안본사이에 너무 많이 달라졌네요.....(그래도 저승사자는 철수네욤!)

    조우조우아조우조우아7 개월 전
  • 안보던 사이에 팔이 자라났군

    còn kém lắmcòn kém lắm7 개월 전
  • 03:05 03:56

    닌든디성국닌든디성국7 개월 전
  • 원래 그림체가 더 좋은데 ....

    끼끼꼬꼬마끼끼꼬꼬마7 개월 전
  • 0:47 "SCP-1499-1"아님!?

    유튭스틱유튭스틱7 개월 전
    • -잼-

      탱크로리부계탱크로리부계3 개월 전
    • ㅇ? 진짜네

      빨간딱지빨간딱지6 개월 전
    • @박희찬 유튜브에 쳡보셈 SCP-1499라는 방독면에서 사는 괴물이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그런거임

      유튭스틱유튭스틱7 개월 전
    • 그게 뭐임??

      박희찬박희찬7 개월 전
  • 본오동에 내가 사는데 ㄴㅇㄱ

    오렌지쥬스오렌지쥬스7 개월 전
  • 옛날그림체가 나은데...

    최진우최진우7 개월 전
  • 오느만에 보는데.. 왜케 그림체 바꼈누..

    최민서최민서7 개월 전
  • 이런거 많이 올려주세요...!! 그리고 옛날 그림체 써주세요..ㅠㅠ

    서현서현7 개월 전
  • 도망가면 죽을거같은데 ㅎ

    아람이 양자리아람이 양자리7 개월 전
  • 허허 빨토사마 오랜만이라구요~? 새로운 캐릭터 얼굴 동글동글 하다구요~!와우

    나오Nao나오Nao7 개월 전
  • 오 빨토님도 안산사세요?

    3cart R3cart R7 개월 전
  • ㅠㅠ너무슬퍼 갑자기 코에서 콧...물이?

    탑신병환자YouTube탑신병환자YouTube7 개월 전
  •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김경민김경민7 개월 전
  • 케햇!

    물물게물물게7 개월 전
  • 괴물은 사륜안?

    지나가던 누군가지나가던 누군가7 개월 전
  • 처심잃었네 빨토 끊어야지

    문용주문용주7 개월 전
  • 그림체 바뀐거 커엽

    김태훈김태훈7 개월 전
  • 오랜만에 보는데 철수 그림체가 왜 저렇게 됬죠?

    혜령혜령7 개월 전
  • 갓탓구독 좋아요 좀여

    갓탓갓탓7 개월 전
  • 안 내리면 개꿀 아님 ?

    레이나레이나7 개월 전
  • 와씨 ㅋㅋㅋ 본오동사는데 무섭네 ㄴㅋㅋ

    하하하하7 개월 전
  • 허ᅵᄇ닚ᄀᄉᆞᄂᄌᄀᄉᄀᄂ은정허ᅵᄇ닚ᄀᄉᆞᄂᄌᄀᄉᄀᄂ은정7 개월 전
  • ㅎㅎ 재밌게 잘보구 갑니다~ 캐릭터 너무 귀여워요

    뜨두밥뜨두밥7 개월 전
  • 4:57 49일=사고

    리프리프7 개월 전
  • 오랜만에영상보네요 오늘도잘보고갑니다~

    치킨.치킨.7 개월 전
    • 자주 오세요. 코로나19. 조심하시구요~~

      J YJ Y7 개월 전
  • 저건 사람이 아니잖아

    라면톡살의라면톡살의7 개월 전
  • 아니 빨간토마토님 광고 나와서 영상인줄알았네...

    드온방송드온방송7 개월 전
  • 짱군줄

    ᄋᄋ̌̈ᄋᄋ̌̈7 개월 전
  • 택쉬 개 불쌍

    Free LainFree Lain7 개월 전
  • 잠쉬만 저 택쉬뉸 뭔죄? 그냥 타고가네?

    Free LainFree Lain7 개월 전
  • 여친귀신하고 키스해라!

    Free LainFree Lain7 개월 전
  • 지 여친귀신돼서 찾아왔다?!

    Free LainFree Lain7 개월 전
  • 그림체가 왜이러죠? 1년도 넘게 봤는데 이런 그림체는 처음 보는데

    오태영오태영7 개월 전
    • 새로운 캐릭터가 많죠~~~자주 오세요

      J YJ Y7 개월 전
  • SEX.... ......

    참이슬참이슬7 개월 전
  • 오랜만에 왔는데 시작부터 ㅗㅜㅑ... 소리가...

    지나가는사람지나가는사람7 개월 전
  • 솔직히 그림 너무 잘그리시는거 같아요^o^

    {아아아아악}{아아아아악}7 개월 전
    • 그렇죠? 빨토 영상은 순수 창작이라 좋아요

      J YJ Y7 개월 전
  • 근데 저승사자랑 예전 김철수스킨이랑같다

    GEAR WORKGEAR WORK7 개월 전
  • 오랜만에 보는데그림체랑 말할때도 입도완전 대박

    다크빌리저다크빌리저7 개월 전
    • 자주 오세요~~♡♡♡

      J YJ Y7 개월 전
  • 이번 남자 주인공이 꽤 귀엽네요..

    랜드로랜랜드로랜7 개월 전
  • 선택2 했는데 잘 선택했네 ㅎ

    김사탄김사탄7 개월 전
  • 어 그림채가 바뀌셨내 그전이 더 좋은데ㅠㅠ

    그냥이그냥이7 개월 전
    • 자꾸 보다보면 더 익숙 해 질거예요~~자주 오세요

      J YJ Y7 개월 전
  • 3:56

    짭세팅짭세팅7 개월 전
  • 오랜만에 빨토를 봤는데 그림체가 바뀌셨네요그래서 더 재미있는것 같아요!!!

    사람사람7 개월 전
KOworld